-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 홈
-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버튼 눌렀는데 무정차
송채은
view : 13
업체명 : 경진여객
노선번호 : 8156
8156 1620번 버스
11월 23일 토요일 15시 정도에 탔구요
하길중학교에서 분명히 하차벨을 눌렀고 소리도 났고 불도 들어왔는데 정차를 안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뭐지 하다가 어쩔수없이 다음 정거장에서 내리려고 또 벨을 눌렀는데 또 안서더라구요???? 결국 그 다음 정거장에서 내렸는데 이건 기사님문제인지 버스문제인지 단단히 확인좀 해주세요. 그 후에 중요한일정이 없어서 그냥 30분 걸어서 집갔는데 혹시라도 중요한 일정이 있었다면 진짜 상상하기도 싫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