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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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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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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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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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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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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중학생 아이를 강제로 내리게 했습니다
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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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경기버스
노선번호 : 땡큐90
아이 전화받고 너무 화가사서 글 남깁니다. 아이가 학원을 가기위해 11월23일 2시40분경 다산 선형공원에서 도농방향 땡큐90번을 타고 토스카드로 결재를 시도했는데 안되서 급하게 티머니를 충전하여 카드결재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기사분이 결재 안됬다며 내리라고 했고 아이는 결재가 됐다고 재차 말씀을 드렸다고 합니다. 기사분이 차를 출발하지않고 계속 내리라고해서 아이는 결국 내렸고, 내려서 확인해보니 티머니에서 교통비가 빠져나간게 확인이 되었습니다. 아이가 속상해하며 전화가 왔고 저는 왜 더 확실하게 얘기 못했냐고 아이에게 화를 냈습니다. 사실 아이 잘못은 아니었는데요.. 학원 못간거보다 버스기사분의 잘못된 판단으로 아이에게 화를 내서 더 화가 납니다. 버스요금 결재 여부를 확인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아이가 결재 됬다고 여러번 말했는데도 불구하고 내리라고 했다니... 진짜 기사분이 어른이 맞나요? 땡큐90 이름과 어울리지 않는 기사분인거같습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철저한 관리와 조치 비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