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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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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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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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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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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 홈
-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RE: 승차무시
명성
view : 18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1000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노선 영업소에 내용을 전달하여 내용 확인 후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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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3 일산동구청 지나갔던 기사님
손님 한 명 태우고 그냥 가시네요.
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었고 탄다고 수신호 했는데 손님 한 명 태우고 갑자기 왼쪽 차선으로 가면서 저 한 번 힐끔 쳐다보고 가네요ㅎ 그 때 다른 버스들 많이 있지도 않고 빈자리도 30석 넘게 남았었는데^^
이런 분 때문에 친절한 버스기사님들까지 욕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교육 받으셔야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