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 홈
-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버스 만석
황지희
view : 10
업체명 : 경남여객
노선번호 : 5000B
안녕하세요.
제가 버스를 오랜만에 탔는데 너무 화가 나서 글이라도 남깁니다.
오늘 명동성당 정류장에서 용인 동백지구로 가기 위해 5000번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오후 9시쯤 버스를 20분 정도 기다리고 2층 5000번 버스가 오더니 만석이라서 그냥 지나쳐 가버렸습니다.
전 오랜만에 좌석버스를 타는거라 만석일때 그냥 지나가는것도 몰랐습니다.
처음엔 아 그럴수도 있지 춥지만 다시 기다렸습니다.
또 20분 정도를 기다렸습니다.
이번엔 1층버스가 왔는데 또 만석이라 사람 안태운다는 표시를 기사님이 손짓하면서 그냥 지나갔습니다.
약 1시간 이상 기다린 후에야 다음 버스에 간신히 탈 수 있었습니다.
이런식으로 버스 운영하시면 뒤에서 버스 타는 사람들은 계속 기다리기만 해야되나요??
앞에서 다 타버리는데 뒷정류장 사람들은 호구도 아니고 추위에 떨면서 언제까지 기다리나요?
사람많은 시간대는 배차를 짧게 해주시던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뒤에서 타는 사람들 진짜 열받아요
진짜 개선 해야될 부분인거 같네요 꼭 의견 반영 해주시길 바랍니다. 너무 어이가 없고 억울해서 글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