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7000버스 폭언

view : 87

업체명 : 용남고속(주)

노선번호 : 7000

3/20 오후5시50분에 구법원사거리에 하차했습니다 경기70바5772버스 운행 기사님 신고합니다. 사람이 있다면 모든 정류장에 정차하여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 버스에 타겠다는 표시로 손을 들지 않았다고 버스를 타자마자 아주 크게 소리를 지르고 화를 내셨습니다. 기본적으로 운전시 화가 가득하더군요 옆차가 운전을 잘못했는지는 모르겠으나 손님이 다 들리도록 욕설을 하는건 잘못인것같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