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 홈
-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8401버스 그냥 지나감
유하늘
view : 90
업체명 : (주)경기고속
노선번호 : 8401
24.03.20 pm 7:10경 8401 버스 번호판 뒷 번호 3313버스 불암산영업소 49451 사람 있는데 안태우고 감 정류장에서 줄 서서 기다리는데 앞에 줄 선 분들이 움직이지 않아서 바로 중간에서 손들고 탄다고 알려드리면 서 갔는데 아주 잠시 보시더니 정차 하듯이 하다가 문 열지 않고 그냥 지나갔습니다. 덕분에 50분 이상을 더 기다리게 되었네요. 정말 딱 30초만 기다려주셨으면 탔을텐데요. 아니면 줄 선 모든 분들께 미리 물어보고 앞장서서 기다렸어야 했나봐요. 배차가 엄청나게 긴 직행 버스가 문도 안열고 가실 줄은 몰랐습니다. 좌석도 넉넉햇는데.. 울면서 씁니다...... 멍청하게 30초를 있던 제 잘못이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