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 홈
-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Total 31234
번호 | 구분 | 제목 | 업체명 | 노선번호 | 작성자 | 등록일 |
---|---|---|---|---|---|---|
31234 | [난폭운전] | 난폭운전 및 불친절 | 대원고속 | 5000 | 방유빈 | 2024-11-23 |
31233 | [난폭운전] | 의왕 5-2 버스기사의 위협적인 행동 | 삼영운수 | 5-2 | 강광모 | 2024-11-23 |
31232 | [불친절] | 7번 버스(동안운수)기사님 정류장에 서있는 사람한테 뭐라하네요 | 과천여객 | 7 | 김성희 | 2024-11-23 |
31231 | [난폭운전] | 92번 시내버스 기사님 난폭운전 | 용남고속 | 92 | 이연주 | 2024-11-23 |
31230 | [노선] | 무정차 | 연천교통 | 39-2 | 이예준 | 2024-11-23 |
31229 | [기타] | 중학생 아이를 강제로 내리게 했습니다 | 경기버스 | 땡큐90 | 아빠 | 2024-11-23 |
31228 | [불친절] | 기사님의 불친절태도 | 화성운수 | 708 | 박시우 | 2024-11-23 |
31227 | [노선] | 버튼 눌렀는데 무정차 | 경진여객 | 8156 | 송채은 | 2024-11-23 |
31226 | [기타] | 정거장 무정차 | 경진여객 | 1006 | 기맹수 | 2024-11-23 |
31225 | [난폭운전] | 경적으로 인한 소음발생 | 성광운수 | 95 | 버스충살기 | 2024-11-23 |
31224 | [노선] | 정류장 무정차 | 경원여객 | 99-1 | 고나영 | 2024-11-23 |
31223 | [교통카드] | 에어팟본체분실 | 경기고속 | 8100 | 강동휘 | 2024-11-23 |
31222 | [노선] | 승차무시 | 명성 | 1000 | 이수형 | 2024-11-23 |
31221 | [노선] | RE: 승차무시 | 명성 | 1000 | 명성 | 2024-11-23 |
31220 | [유실물] | 에어팟 본체만 분실 (투명케이스) | 수원여객 | 112 | 김혁준 | 2024-11-23 |
31219 | [기타] | R8851번 시외버스 문의사항 | 시외-선진고속 | 8851 | 김동빈 | 2024-11-23 |
31218 | [기타] | 무정차 | 백성운수 | 1 | 민충기 | 2024-11-23 |
31217 | [기타] | 4441번 기사님이 운전중에 계속 통화하시네요 ㅠㅠ | 화성여객 | G6009 | 김보민 | 2024-11-23 |
31216 | [기타] | 버스가 정류장에 안멈추고 그냥 지나감 | 평택여객 | 810 | 정문교 | 2024-11-23 |
31215 | [난폭운전] | 난폭운전 신고 | 청우운수 | 59 | 버스충기사 | 2024-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