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유실물·민원상담

  •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교통불편신고시 처리절차

처리 절차 - 1.해당시청 홈페이지 교통민원 접수 -> 2.해당시청 버스관련 부서로 이관-> 3.교통심의-> 4. 행정처분 조치(경고조치나 과태료 부과 등) -> 5. 30일 이내 행정처분 결과 신고인에게 우편 통보

▶ 신고 가능한 경우 - 버스 : 무정차통과,정류장 외 승·하차,정비불량,개문발차운행,안내방송 미실시,기사 불친절,난폭운전,운행 중 흡연,신호위반 등.

- 1.조합 홈페이지 교통민원 접수 -> 2.해당업체 담당자에게 통보 -> 3.해당업체 자체교육 및 시정조치

  1. 1
검색

검색

Total 31051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31051[노선]    핸드폰 분실 경진여객 7790 천지은 2024-11-22
31050[기타]    무정차 그냥 지나침 뉴부일교통 53 마해린 2024-11-22
31049[기타]    흡연과 차내의 심한 담배 냄새 경기상운 89 장서연 2024-11-22
31048[불친절]    불친절 용남고속 5100 강동호 2024-11-21
31047[난폭운전]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경기고속 1150 이정웅 2024-11-21
31046[불친절]    기사님의 불친절과 난폭운전에 대해 민원을 제기합니다 경남여객 14-1 박유정 2024-11-21
31045[노선]    출퇴근시간 만석이라서 시간낭비돈낭비 경남여객 5003B 뿌엥 2024-11-21
31044[불친절]    불친절의 끝을 보여줌. 경남여객 10 김태은 2024-11-21
31043[불친절]    불친절 및 난폭운전 경남여객 5000B 이정웅 2024-11-21
31042[불친절]    불친절 및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경남여객 5000B 이정웅 2024-11-21
31041[난폭운전]    승객의 안전을 지켜주세요 삼영운수 3 김예원 2024-11-21
31040[불친절]    24년 11월21일 목요일 21시50분 진명여객 31 최강용 2024-11-21
31039[유실물]    검정 가방 유실물 화성여객 720-3 김진언 2024-11-21
31038[불친절]    탑승할 때 재촉하지 좀 마세요 경기운수 202 김대한 2024-11-21
31037[기타]    승차위치 제한 예고에 따른 요청사항 화성여객 M4130 노진희 2024-11-21
31036[불친절]    11월 21일 오후 9시 20분쯤 기흥역에서 수원 방향으로 가는 66번 경남여객 66 남은형 2024-11-21
31035[노선]    정류장 미정차 대원운수 112-1 ㅇㅇㅅ 2024-11-21
31034[유실물]    담배를 분실했습니다 대원고속 1560B 경하 2024-11-21
31033[불친절]    217077798 김시환기사 대원운수 65-1 난폭기사가족들똑같이당해라 2024-11-21
31032[노선]    저상버스 4684 버스정류장 미정차 지나쳤습니다. 제부여객 1000 장소연 2024-11-21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