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STEP 01. 업체/노선선택 노선번호 검색 ※ 검색 버튼 클릭 후 노선번호를 입력하세요. 업체명 취소 다음 노선번호 검색 × 노선번호 클릭 시 글쓰기 양식에 자동 반영됩니다. 찾으시는 노선번호가 없을 경우 경기도콜센터(031-120)나 버스조합(031-246-4211)으로 유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노선번호 운행지역 노선유형 노선번호 운행지역 노선유형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최장 14일) 답변해 드립니다.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 다만,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민원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
자주 묻는 민원입니다! 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STEP 01. 업체/노선선택 노선번호 검색 ※ 검색 버튼 클릭 후 노선번호를 입력하세요. 업체명 취소 다음 노선번호 검색 × 노선번호 클릭 시 글쓰기 양식에 자동 반영됩니다. 찾으시는 노선번호가 없을 경우 경기도콜센터(031-120)나 버스조합(031-246-4211)으로 유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노선번호 운행지역 노선유형 노선번호 운행지역 노선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