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16365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16365[유실물]    유실물 문의 경기상운 31 박주연 2025-04-25
16364[불친절]    무정차 진명여객 118 황초희 2025-04-25
16363[불친절]    운전 중 하차 후 흡연, 정류장 미정차, 막차 운행 안 함 등 해결해 주세요 남양여객 50-3 이가연 2025-04-25
16362[불친절]    반말하지 마세요 경진여객 9802 김유진 2025-04-25
16361[노선]    83번버스 선진버스 83 김지성 2025-04-25
16360[불친절]    광주용인20번버스 불친절신고 경남여객 20 이소현 2025-04-25
16359[기타]    무정차 경기운수 202 박서연 2025-04-25
16358[기타]    버스가 무정차로 지나갑니다 경원여객 8-1 이창하 2025-04-25
16357[기타]    버스가 무정차로 지나갔습니다 남양여객 11 이창하 2025-04-25
16356[기타]    버스가 무정차로 지나갔습니다 오산교통 201 조수아 2025-04-25
16355[난폭운전]    차량번호 71아 3704 기사님 부천버스 10 안재은 2025-04-25
16354[난폭운전]     답글 RE: 차량번호 71아 3704 기사님 부천버스 10 부천버스 2025-04-25
16353[기타]    배차 간격 불만 대덕운수 100 이정민 2025-04-25
16352[유실물]    경기 직행버스 333번에서 물건을 잃어버렸습니다 대원버스 333 박동민 2025-04-25
16351[난폭운전]    버스 좌석 착석 전 출발 용남고속 13-5 강혁 2025-04-25
16350[기타]    무정차 대원운수 1660 김재이 2025-04-25
16349[노선]    클리오 핑크색 쿠션, 남색 체육복 두고 내렸어요 경남여객 4101 손보미 2025-04-25
16348[노선]     답글 RE: 클리오 핑크색 쿠션, 남색 체육복 두고 내렸어요 경남여객 4101 경남여객 2025-04-25
16347[노선]    버스시간 화성여객 6002 최서영 2025-04-25
16346[기타]    출근길 운행정지 화영운수 11-2 신보라 2025-04-25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