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검색

검색

Total 16314
번호 구분 제목 업체명 노선번호 작성자 등록일
16314[노선]    버스에서 담배냄새가 심하게 났어요 평택-율포여객 5 정현정 2025-04-24
16313[유실물]    아디다스 검정겉옷을 두고내렸어요 수원여객 30-1 박민지 2025-04-24
16312[노선]    도착예정정보 경기고속 700-2 승객 2025-04-24
16311[기타]    행선지안내 미비 경기여객 75 김창범 2025-04-24
16310[기타]    승객을 태워주지 않았습니다 보영운수 917 승객 2025-04-24
16309[난폭운전]    난폭운전 승객불안 불편 부천버스 88 박영미 2025-04-24
16308[난폭운전]    무정차 김포운수 1002 표지영 2025-04-24
16307[불친절]    버스기사 불친절 평택여객 810 이준성 2025-04-24
16306[불친절]    하차 도중 문을 닫아 문에 끼었는데 사과도 안하고 출발했습니다. 보영운수 917 이호승 2025-04-24
16305[노선]    불법 좌회전으로 인한 차량 사고 피해 경남여객 5005 피해자 2025-04-24
16304[난폭운전]    버스기사 난폭운전 경원여객 30-2 송은실 2025-04-24
16303[불친절]    승차 거부 삼영운수 5 노규리 2025-04-24
16302[기타]    퇴근시간 노선 증차요청 대원버스 3330 2025-04-24
16301[노선]    1-1노선간격 명진여객 1-1 익명 2025-04-24
16300[불친절]    유모차 탑승 혼내는 기사님 평택운수 순환311 유모차 2025-04-24
16299[노선]    출퇴근길 에어컨 사용 자제 요청 경원여객 3102 조재원 2025-04-24
16298[난폭운전]    난폭운전부터 시작하십니다 성우운수 900 탑승객 2025-04-24
16297[불친절]    버스기사 불친절 및 반말 경기고속 M4101 탑승객 2025-04-24
16296[노선]    분실물 경진여객 7800 김민서 2025-04-24
16295[유실물]    에어팟 3세대 본체 분실 대원버스 1151 진주 2025-04-24

글쓰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