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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에어팟 2세대 분실

대양운수

view : 20

업체명 : 대양운수

노선번호 : 53

안녕하세요!! 대양운수입니다.

현재(10/5 오전 9시)까지는 포켓몬 스티커가 붙어있는 에어팟은 습득물(분실물)은 아직 없습니다.

53번노선의 차량은 전곡차고지로 운행대기 및 종료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31-865-4150(본사) 전곡차고지 031-832-2194 입니다.

전곡차고지는 휴무 당직자가 없어 월요일쯤 전화주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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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스는 없고 포켓몬 스티커가 붙혀져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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