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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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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번 난폭운전, 불친절

이나윤

view : 21

업체명 : 김포운수

노선번호 : 60

[오후 5시 55분쯤 김포홈플러스역 정차후 내림 ]

기분좋게 버스 탔는데 시도때도 없이 계속 경적 울리고 사고날거 같은 급정거를 많이 하셔서 사고날까봐 너무 불안했고요, 오늘 사람이 왜 이렇게 많이 탄지 모르겠다면서 한숨 쉬시고, 사람 많아서 하차벨을 못 눌러서 기사 아저씨한테 저 다음역에서 내린다고 말한 사람한테 "하차벨을 누르세요. 제가 택시기사입니까?" 그러시더라고요. 또, 자꾸 화난티를 내시면서 . "뒤에 자리 있는거 같은데 안 앉으세요?!!!!(한숨) 예~~~알아서들 하세요~" 이러고 또 급하게 출발했습니다. 난폭하고 빠르게 운전하느라 다른 역에서 버스에 탈 사람들은 그 아저씨가 뒤늦게 발견하고 급하게 정차해서 정류장 한참인 거리에서 버스를 탔습니다. 1시간정도 탑승했는데 탑승하는 내내 기분이 정말 좋지 않았습니다. 설령 기사 아저씨분이 기분 나빴던 일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그걸 승객들 다 눈치채서 불편해하고, 그 기사아저씨분을 눈치보는 상황은 정말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승객이지 화풀이 대상이 아닙니다.. 가뜩이나 어르신분들 많이 타는 버스인데 어르신분들이 그 기사아저씨분을 눈치보면서 저한  탑승벨 대신 좀 눌러달라고 조심히 요청할땐 많이 불편했습니다. 다시는 이런 버스 타고 싶지 않네요. 개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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