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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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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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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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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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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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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24년 11월21일 목요일 21시50분
최강용
view : 11
업체명 : 진명여객
노선번호 : 31
양주역에서 31번 버스를 탔습니다.
아주머니 두분이 녹양역에서 하차 하실때 벨을 안누르고 문을 열어달라고 말씀하셨습나다.
문을 안열어주시자 밸을 누르고 다시 문을 열어달라고 말씀하셨는데 기사님이 벨은 진작에 눌러야하는거 아니냐 사람들 다 탈때까지 뭐했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주머니들이 그렇게까지 잘못하신걸까요? 그리고 뒷문이 닫히기도 전에 앞에서 할머님이 뛰어오셨는데 문도 안열어주고 출발하시더라고요 버스가 정류장에 멈춰있는데도요
뒤에서 보는 제가 다 민망했습니다.
진명여객 31번 버스 송정철기사님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