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5002b번 에어팟 분실

경남여객

view : 12

업체명 : 경남여객

노선번호 : 5002B

안녕하세요, 경남여객입니다.

5002번 분실물 문의는 아래영업소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명지대 031-337-2061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원글]-----------------------------

 

 

10/28 에버랜드에서 탑승하여 오후 10시 반~ 11시반 경 신논현역에서 하차.

 

노란색 (카카오 캐릭터 무지) 실리콘 커버 씌워져 있는 에어팟 분실했습니다. 강아지 발바닥 모양 방울도 달려있어요. 안에 이어폰은 없고 본체 케이스만입니다.

사진의 캐릭터 케이스입니다

알려주신 번호와 또 알려주신 내선번호로도 모두 연락해봤으나 현재는 접수된게 없다고 하셔서 이후에 혹시 접수되면 연락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