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민원글 보존기간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경기고속
view : 174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1150
안녕하세요 경기고속입니다. 1150번 노선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원접수하신 1150번 이용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150번 전 승무사원을 대상으로 운전습관개선 교육을 실시하여 추후에는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용인에 있는 정류장에서 저녁시간대에 종종 승하차 하고있습니다. 캐리어를 들고 탑승을 했는데요 그런데 탑승을 하고 자리에 앉기도 전에 출발을 해서 캐리어가 넘어져 미끄러졌습니다 그리고 저또한 넘어져 캐리어가 미끄러졌습니다 그러면서 기사님이 빨리 앉으라고 하면서 큰소리를 내면서 일단 앉았습니다 제가 늦게 앉고싶어서 늦게 앉은게 아닙니다 그리고 아무리 버스배차가 있더라도 사고위험이 있다면 정차후 탑승후 착석하고 출발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정말 무릎이 아팠네요 정말 이게 맞는지 의문이 들어요 제가 캐리어를 가지고 간게 잘못인가요 이게 바로신고하면 혹시나 알수도 있어서 약간 있다가 올렸습니다 이래놓고 파업한다고 하면 어이가 없습니다. 먼저 시민들에게 먼저 직업의식을 다하고 권리를 찾으세요. 한번더 이런식이면 국민신문고 올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