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칼치기 쌍라이트 있어서는 안될 난폭운전

박상준

view : 171

업체명 : 경남여객

노선번호 : 5000B

급과속 칼치기 난폭운전 하는 버스가 있더라고요

날짜는 2024년11월22일 19시 17분경 이였습니다.

경남여객 5000B 버스이고 차번호는 1196이였습니다.

용인시청부근에서부터 봤는데 먼저 우회전차로에서 주행차로로 칼치기하는 모습을 봤고 명지대 사거리에서 우회전 하는 차량인데 용인등기소에서 1차로까지 칼치기로 갔다가 우측1차로로 갔습니다.

그중에 좌측1차로에서 2차로로 칼치기로 차선변경하는데 제앞에는 공간이 없었기에 클락션을 울렸더니 브레이크를 밟으면서 2차로로 차선변경한 후 쌍라이트를 몇번씩 보내더라고요 그러면서 우회전 차로로 바로 가는 모습이였고요

승객은 없는거 같았으나 아니 일반 운전자도 저렇게 안하는데 버스가 저렇게 해서 되나요? 버스라고 다피해줘야되나요? 안피해주면 뒤에서 쌍라이트 갈기고 이런 사람이 버스 운전해도 되는건가요? 생각 있으시면 시간 확인했으니 운전자 확인하시고 블랙박스 필히 확인하셔서 처벌 부탁드립니다.

적당히 해야지 이런식으로 운전하는게 말이되냐고요 그냥 본인만 빨리가면 돼요? 사람답게좀 사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