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상기 노선을 담당하고 있는 동원대영업소입니다
먼저 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 재교육 실시 및 앞으로 동일상황이 발생치 않도록 조치하겠으니
승객분의 넓으신 아량으로 용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원글]-----------------------------
2025년 4월 23일 오후 2시경, 광진청소년센터 정류장에서 1113-1번 버스(차량번호: 경기77 바 2095)를 탑승하려고 정류장에 서 있었습니다.
버스가 분명히 저를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정차하지 않고 그냥 지나치려 했고, 제가 뒤따라 걸어가자 그제서야 정차했습니다. 정차한 뒤 기사님께서 “타려면 손을 흔들던가 표시를 해야지, 왜 가만히 있냐”며 저에게 고성을 지르셨습니다.
정류장에 서 있는 승객이 있다면 정차하는 것이 당연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기사님의 행동은 매우 무례하고 당황스러웠습니다. 해당 기사님의 대응은 고객 응대의 기본이 되어 있지 않다고 판단되어 정식으로 민원을 제기합니다. 관련 지도 및 교육 조치 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