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1113-1번 버스(경기77 바 2095) 정류장 무정차 시도 및 기사 고성 대응 신고

대원고속

view : 17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1113-1

안녕하십니까

상기 노선을 담당하고 있는 동원대영업소입니다

먼저 저희 차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 재교육 실시 및 앞으로 동일상황이 발생치 않도록 조치하겠으니

승객분의 넓으신 아량으로 용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원글]-----------------------------

 

 

2025년 4월 23일 오후 2시경, 광진청소년센터 정류장에서 1113-1번 버스(차량번호: 경기77 바 2095)를 탑승하려고 정류장에 서 있었습니다.

 

 

버스가 분명히 저를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정차하지 않고 그냥 지나치려 했고, 제가 뒤따라 걸어가자 그제서야 정차했습니다. 정차한 뒤 기사님께서 “타려면 손을 흔들던가 표시를 해야지, 왜 가만히 있냐”며 저에게 고성을 지르셨습니다.

 

정류장에 서 있는 승객이 있다면 정차하는 것이 당연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기사님의 행동은 매우 무례하고 당황스러웠습니다. 해당 기사님의 대응은 고객 응대의 기본이 되어 있지 않다고 판단되어 정식으로 민원을 제기합니다. 관련 지도 및 교육 조치 요청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