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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승차거부

경기고속

view : 18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431

안녕하십니까 해당 노선을 관리하는 퇴촌영업소 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며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말씀주신 내용을 토대로 승무사원들에게 재교육을 실시하겠으며 다음부터 이런일이 발생하지않도록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노선이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원글]-----------------------------

 

 

학교가는 시간에 세우지 않고 지나가면 아이들은 지각하라는건가요

 

이부분은에 대하서 교육을 다시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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