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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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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고속버스 지연 증명서 발급 요청

정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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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주)동양고속

노선번호 : 천안아산역-서울경부

03월 19일 오전 발생한 [차량사고]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판교IC → 판교JC 1,2,3,4차로 통제, 화물차 사고 관련하여 버스 지연증명서를 발급 받고자 합니다. 일시: 2024.03.19. 탑승정류장 : 천안아산역 06:45 하차정류장 : 서울경부 고속버스터미널 10:35 용도 : 회사제출용 이메일: jlh9963@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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