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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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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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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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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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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 홈
-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50-1번
시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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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주)도원교통
노선번호 : 50-1
4월 20일 오전 11시 5분쯤, 김포공항 국내선 정류장에서 50-1번 버스 탑승하고 교통카드까지 태그했지만 차고지 가는 버스라고 그냥 내리라고 함. 차고지 가는 버스라면 미리 행선지 물어보고 태그하지 못하게 막거나, 태그했다면 요금을 반환해줘야 하는데 전혀 조치없이 요금만 지불하게 되었 음. 다음부터 이런 상황이 벌어지지 않도록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