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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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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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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3300번 관련 글입니다

익명

view : 145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3300

안녕하세요 인천공항으로 출퇴근하는 사람입니다. 요즘 불친절하신 기사님들이 자주 보여서 글 남겨요. 첫번째로 캐리어를 짐칸에 실는걸로 승객한테 소리치는 분들이 종종 계셔요. 짐칸에 실어야할 크기를 그냥 들고 타라는 분들고 계시고 짐칸에 짐을 넣는것도 기사님은 운전석에 앉아 계신 상태로 “가는 곳 문 열고 짐 넣으세요!!!” 하는 분도 봤어 요. 처음 여행 가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좀더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두번째로 운행하시는 동안 내내 통화 하시는 기사님들도 계시는데(통화하시는건 문제없음) 통화 하실때 무의식적으로 목소리기 점점 커지시거나 전에 태웠던 승객 뒷담화 하는 내용까지 들려서 당황스 러웠습니다. 또 통화하다가 정류장에서 기디리는 승객을 못보고 지나치는 경우도 봤습니다. 세번째는 공항직원들 요금할인 기준이 늘 다릅니다. 직원이라 말하면 사원증 보여달라하시고 사원증을 메고 타면 왜 직원이라 말 안하냐는 분이 계셔서 황당스럽 습니다. 이부분은 어떻게 할지 통일 시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300번을 탈때마다 이런 기사님들만 계신건 아닙니다. 정말 친절하고 안전하게 운행 해주시는 기사님들도 많아요. 요즘 출퇴근하면서 몇몇분 보여 글 납기고 갑니다. 좋은 방향으로 개선 됐으면 좋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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