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 홈
-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버스기사 욕, 난폭운전
탑승자
view : 95
업체명 : 가평교통
노선번호 : 22231
24년 3월 20일 오전11시 15분 1330-4번버스 기사 계속 신호걸릴때랑 다른 사람들 버스에 탑승하기 전에 혼 잣말로 “시발시발 진짜 씨발” 이런식으로 조용히 말한다고 해도 다들리게 욕하시고 갑자기 속도도 너무 올려 서 타고있는 사람 불안하게 만들고 자리에 앉지도 않았는데 타자마자 문닫고 악셀세게 밟고 그래서 넘어질 뻔 했고, 다른 탑승자들도 넘어질 뻔했던것도 몇번 봤네요. 불안해서 못타겠어요. 요번뿐만이 아닌것 같은 자주 저러시는 것 같은데 민원이 안들어오는건지 아니면 민원을 넣어도 징계를 안받 는건지 도무지 알 수 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