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어린이교통카드 없는 초등학생은 성인요금 내고 버스이용 해야하나요?

김지은

view : 87

업체명 : (주)경기고속

노선번호 : 700-2

차량 : 700-2 (차량번호 1614) 일자 : 2024.03.09 12:48 승차역 : 광도와이드빌 승차할때 초등생 딸이 엄마카드를 들고 초등학생 한명이라고 분명히 말했음에도 성인요금 1,450원이 찍혔음. 기사분께 초등학생인데 성인요금이 찍혔다고 했더니 카드에 초등등록을 안하면 안된다고 함. 분명히 초등학생 한명이라고 말했는데도 어린이교통카드 없는 초등학생은 성인요금 내고 버스이용 해야하나요? 기사분도 첨에 아이가 말한걸 무시하거나 듣지않고 조치를 안했습니다. 그래서 엄마인 제가 항의하니까 모르면 말하지말라고 단호히 말하시더라구요. 더구나 민원넣지 말라고까지 했습니다. 전 정당하게 요금내고 버스이용합니다. 초등학생이 성인요금 냈기때문에 차액 환불요청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