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경기도 300번버스 매우불친절함

gp2

view : 120

업체명 : (주)대원버스

노선번호 : 300번

퇴근후 3/19 저녁 6시에 경기광주 참조은병원앞에서 300번버스를 탑승했습니다 차량번호는 6515이고요 운전기사님은 여성분이세요 운전기사분은 제가 어제 처음본게 아니라 지난번에도 한번본적있는데 그때도 승객한테 계속뭐라하고 급정 거,급출발했던걸로 기억나요 그런데 이번에도 엄청 불친절하고 기분대로 운전하시더라고요 버스가 정류장에 들어오는데 제앞에 많은 승객이 먼저타려고 앞다투어 버스앞으로 가고있었어요 버스는 클락션을 울리며 들어오더라고요 그리고 승객이타는데 차가 오는데 앞에오면 어떡하냐고 뭐라하셨어 요 이건 백번이해합니다 위험하니깐요 그런데 그이후 계속 주절주절거리며 깔려봐야 정신차리느니 하면서 얼마나 화를 내고 일부러들으라는듯이 버스분위기 엄청 싸해졌어요 꼭 기사분 무서워서 탈수없을정도로요. 그리곤 기분나쁘다고 앞에차들 한테 클락션울리고 급출발,급정거에 그 뒤 정류장에서 탄 손님한테도 화내고 이건 아니지 않나요 ? 이 기사분 이번한번 그런거 본것도 아니고 조취좀 취해주세요 볼때마다 눈살 찌푸려지고 버스타는건데 매우 기분이 안좋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