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 홈
-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8844버스 증편 부탁드립니다
부탁드려요
view : 60
업체명 : (주)경기고속
노선번호 : 8844
안녕하세요 코로나 이후 공항으로 가는 8844버스가 최소2시간 최대 약 4시간 정도 배차간격을 두고 있습니 다.. 제가 탈때마다 거의 만석이고 심지어 좌석이 없어 못 타시는 분도 몇 계셨습니다. 혹시라도 증편을 해주 실 수 없을까요..? 남양주에서 공항까지 가기엔 또 돌아오기엔 선택지가 버스 하나뿐인데 탈 수 있는 기회가 너무 적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시대도 끝난만큼 코로나 이전 만큼의 버스를 증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