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경기버스 23번 기사님들은 조폭만 채용하시나요?

면접다시보세요

view : 126

업체명 : (주)경기버스

노선번호 : 3800

1. 23번 타고 가는길에 거의 마지막 정류장에서 내리는데 원래 마지막 정류장에서는 하차벨을 안 눌러도 버스에 승객이 타있으면 멈춰주시고 내려주시는데 그 날 기사님께서 뒷문을 안 열어주시고 저에게 벨 똑바로 눌러라 다른사람 벨누르는거 못봤냐 이런식으로 사람을 무시하는 듯한 말을 쏟아붓고 그제서야 문 열어주심. 본인 기분 안 좋다고 승객한테 갑질 하고 화내는게 맞나요? 2. 23번 타고 하남 스타필드 방향으로 나가는도중 [진접농협] 정류장에서 할아버지께서 뒷문으로 하차하시는데 카드를 못찍고 내리셔서 다시 찍으시고 내리셨는데 문 닫자마자 버스에 다른 승객들도 많이 있었는데 기사님께서 갑자기 "저 노 인네 저러다가 문 닫았으면 어쩔뻔했어? 사고나면 누구돈을 빼 먹으려고" 등의 심한말을 큰소리로 버스에서 하심. 3. 하남 스타필드 방향으로 가는 23번 버스 타고 가는도중 나이 많으신 분들이 타자마자 큰소리로 빨리 앉으시라고 소 리치고, 기사님이 급정거 계속해서 승객들이 다 불편한 표현을 하니까 기사님이 "시끄럽게 하지말고 조용히들 하세요" 라고하심. 내가 급정거한건 잘못없다 그냥 조용히 타라 이런 마인드 ; 전부 3월에만 일어난 일들입니다. 23번 버스 기사님들 왜 이럽니까? 너무 실망스럽네요. 본인들이 뭐라도 되는 줄 아시는데 저희도 돈 주고 타는건데 서로 존중하고 예의 지키면서 운행하시죠.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