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오산시 9번버스

익명

view : 197

업체명 : (주)오산교통

노선번호 : 9170

승차시, 버스정류장에서 손을 흔들었음에도 지나쳐 정차 순간 당황했으나 기사님이 못보셨거나 깜빡하셨겠거니 이해 안녕하세요 인사하며 카드 찍자마자 과속으로 급출발, 중간중간 있는 손잡이도 잡을 수 없을만큼 뒤쪽까지 밀려남. 운행중에도 과속, 신경질적인 운행 하차시, 문이 열리자마자 시간 차 없이 바로 문이 닫혔음 최악이네요. 부상사진 첨부합니다.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