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2024./03/16일 버스 이용 불편 사항

오성일12

view : 85

업체명 : (주)경기버스

노선번호 : 08584

운전면허시험장 보러 갈려고 남양주에서 잠실로 와서 G1300번 버스를 갈아타고 사진에 보시는거와 같이 내릴 곳 이전에 벨을 눌렀습니다. 근데 도착 후 버스기사님께서 앞문을 열었고 뒷문에도 열어야 할 것이 개방하지 않 으셨고 앞문에 다른 손님을 위해 탑승을 해드리고 나서 저는 문좀 열어달라고 하더니 문을 열어주지 않으셨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유승한9단지 한양수자인2단지에 정차하고 저는 내렸습니다. 그럼에도 기사님은 사과를 여전히 안하 시고 바로 출발하시더군요.... 정말로 답답하고 운전면허 시험장 10시30분까지 가야 하는데 너무 늦은 시간을 가지게 하고 또 제가 처음 당한사 람으로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조건 앞문으로 열렸으면 하차를 해야 하나요? 뒷문은 왜 만들었나요? 하차를 권하기 위해 만들어진 뒷문인데 왜 개방을 하지 않는 것은 정말 유괴하는 것과 범 죄의 해당합니다. 안전한 경기도 버스가 되었으면 해서 교육좀 시켜주세요. 제발~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