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1150 그냥 지나가네요

최선영

view : 59

업체명 : (주)경기고속

노선번호 : 1150

남대문세무서 버스정류장이 길어 정류장 앞쪽에서는 한참뒤에 있는 버스 확인이 어렵습니다. 뒤쪽으로 이동하다 신호바뀌거나 앞차가 빠지면 그냥 지나가버려서 놓치기 일수고.. 자리가 없는것도 아니고, 정류장에 버스 정차 자리가 정해진것도 아닌데 손을 들고 다가가는데도 무시하고 그냥 지나가버리네요 버스정류장에서 승객을 안태우면 어디서 태워주시나요? 한두번도 아니고, 배차간격이 짧은것도 아닌데 정류장에서 버리는 제시간은 누가 보상해주나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