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버스 노선 버스 차량 부족

안양주민

view : 91

업체명 : (합)경남여객

노선번호 : 8839

안녕하세요 안양에 거주하는 경기도민 입니다. 용인으로 주변에 많은 분들이 출퇴근을 하는데 버스편이 너무 부족합니다. 운영대수도 1개 이며 버스 운행 시작시간도 그렇고 다른버스가 없는것도 그렇고 너무 부족합니다. 안양 에서 용인으로 진행하는 버스 늘려주실수 없으실까요.? 광명에서 서울가는건 넘치는데 용인으로 움직이는건 너무 부족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