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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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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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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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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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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 홈
-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기본 자질이 없는 23번 기사님
장지연
view : 91
업체명 : (주)경기버스
노선번호 : 28248
오후 6시 13분 경 제가 내리려는 정류장에 신호가 걸렸고 기사님은 정류장이 아닌곳에 문을 열어 사람들이 내렸습니다. 저는 정류장에 내리는게 편하니(정류장이 아닌곳에 내리면 횡단보도를 건너야함) 신호가 바뀌고 내리려고 서 있으니 어디서 내리는거냐며 언성을 높이셨습니다. 정류장에 세워 달라고 하니 “일부러 신호 안 걸리려고 내가 미리 문을 열었는데!” 라며 인상을 쓰며 소리를 지르더니 정류장에서 급 브레이크를 밟아서 손잡이를 세게 잡지 않았으면 넘어 졌을 정도 입니다. 너무 어이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정해진 정류장에 내리는 제가 잘못된 겁니까? 정류장이 아닌곳에 하차 하는거 불법 아닌가요? 사람이 많은 버스에서 언성 높이고 화를 내서 모욕죄로 고소까지 생각중입니다. 이 상황에 대하여 어떻게 회사에서는 대처할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차량번호- 경기74 아 3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