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임대후님] 만 18세라 청소년 맞는데 성인이라고 우기는 버스 기사가 있네요

임대후/버사모

view : 90

업체명 : (주)경기버스

노선번호 : 5

ㅋㅋ 젊어서 용감하고 씩씩해 보입니다 청소년이라고 주장하시는 것 보니 할인카드 없이 승차해 할인 해 달라고 조르시는 것 같은데요 기사는 아주 정상적으로 처리한 것이며 임대후님이 우기며 조르는 것입니다 어느 버스회사에서 답변한 내용을 공유드리니 알아서 판단하시길.................. 학생요금할인에 관해서 말씀드리자면, 법적으로 실제 학생 및 청소년일지라도 반드시 어린이, 청소년용 교통카드를 사용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간혹 부모님의 카드나 기타 다른 카드로 (후불신용카드등) 학생요금 결제를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상황에 따라 운행사원이 처리를 해드릴수도 있으나 적법한 절차는 아닙니다. 그런 사례가 계속 발생될 경우 원칙을 지키는 운행사원이 지탄을 받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므로 회사차원에서도 허용하지 않는 부분입니다. 차후 이용시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적합한 카드를 이용하시어 할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가 만 18세 청소년 맞는데 계속 성인이라고 우기면서 성인 요금 내라하고 저한테 수치심을 주었으며 절 목적지까지 못가게 하고 내리게 하였습니다 그거 때문에 전 교통비도 더 쓰게 되고 그거 때문에 시간도 뺏겼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