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경기70바1967. 30번기사

지호진

view : 63

업체명 : (주)경기버스

노선번호 : 30

아줌마기사. 뭐 이런인성이. 있는지 참 권선남광 아파트앞 삼거리에서 전좌회전. 버스는 우측에서 직진 입니다 제가 횡단보도에 아아가 있는거확인후 죄회전대기중 버스와의거리 대략30 미터쯤 제가 좌회전했고 버스가 급정거나 거리가 가까운것도 아닌데. 쌍라이트키면서. 중앙선을 넘는등 위협운전으로 보일정보도로 운전을함 그후 제가 창문을열고 쌍라이트를오ㅐ 키냐. 내가 잘못한거아니다 그랬더니. 창문에대고 죽먹을올림 그건버스 블랙박스로 확인가능할것같고요 이게. 버스기사가 할행동인지. 과연 자기식구들태우고도 그런짓을 할수있는지. 버스 큰등치에. 그런건지 참. 버스기사 교육도 문제고.인성도문제고 버스회사나 조합은뭐하십니다 아무나 자격증있음 다뽑습니까? 그러면서 항의하는 저에게 죽먹질이라니. 화가나서 쫒아가 욕하니. 신고한다고 도대체. 기사들끼리. 대처방법을 모의하는지. 잘하네요 썅~~~ 이러니 운전직들다욕하는겁니다 . 참 대단하네요 겨우 버스주제에. 손님들생명이 우습나봅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