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이목동차고지 - 수원대학교 운행 [수원여객 30번 버스기사 불친절]

무무

view : 76

업체명 : 수원여객(주)

노선번호 : 30

고색역, 고색초교에서 저녁 9시 30분 탑승한 승객입니다. 30번버스 30-1번 버스 저녁타임 운행하시는 분들 저녁늦게까지 버스운행하느라 고생하는건 알겠는데 승객 타고 내릴때마다 ㅆ발ㅆ발 거리면서 욕좀 쳐하지말라고 전해주세요~ 돈내고 타는거고 택시마냥 길거리에서 손흔들고 타는것도 아니고 정류장에서 대기하고 버스타는건데 왜 욕먹을 일인지 모르겠네요. 일하기 싫으면 때려치우고 노선따라 가기싫으면 택시기사하지 왜 한숨쉬고 욕하면서 일하는지 이해안가네요. 면전에 대고 쌍욕박으면 기분좋게 얘기 나눌수있는지 물어봐주세요~ [1964번 저상버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