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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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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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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66번 버스기사 신고

김인혁

view : 116

업체명 : (합)경남여객

노선번호 : 66

3월 20일 낮 12시 20분쯤 용인 정류장(29401) 동원로얄듀크,용인등기소역에서 타려는 행위를 취했음에도 정차하지 않고 그냥 지나가려했습니다. 겨우 따라가 승차했더니 저에게 손을 흔들어 버스를 세워야 한다고 직접 손을 흔들며 주의를 주시더군요. 따지시는건지 아주 불쾌했습니다. 그리고 낮 1시 20분경 정류장(03050) 팔달구청 화성행궁,수원성지에서 하차를 하려고 벨을 누르고 문앞에 대기하고있는데, 문을 열어주지 않았습니다. 승객이 몇 없어서 뻔히 저 혼자 내리는게 보이는데도 문을열지 않아서 문을 열어달라고 4차례나 외쳐야 했고 겨우 내렸습니다. 버스기사에 이해안되는 행동에 너무 기분이 나빴고 교육을 다시 시키던 다른 기사로 교체를 하건 제대로 주의 주시기바랍니다. 차량번호 경기78 15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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