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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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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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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하차시 기다림 시간

용인주민

view : 55

업체명 : (합)경남여객

노선번호 : 5000

5000번을 타게되면 하차관련 안내가 천차만별입니다. 어떤 버스는 멈추기도 전에 내려가서 준비해야하고 어떤 버스는 멈추기전에 내려가면 뭐라고 다그치시고.. 승객들도 안전도 보장되지 않는데 움직이고 싶진 않을겁니다. 내리지 못할까 두려우니 움직이겠죠? 미리 준비하지 못했다가 문이 닫히는 와중에 위험하게 내리고 싶지도 않고, 미리 준비하려다 괜시리 욕먹고 싶지도 않습니다. 이 모든걸 해결할 방법은 기사님들의 통일된 반응입니다. 2층버스가 도입된 이상, 기사님들께서 기다려주시는 시간은 필수적입니다. 그런데도 기다려주시지 않고, 하차 시간을 충분히 주시지않고 출발해버리시는 행위는 승객들을 불안하게 하고 미리 계단을 내려가는 위험 행위를 초래합니다. 운행이 조금은 늦어져도 좋으니 모든 승객이 안전하게 하차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면 좋겠네요. 오늘도 하차하다 닫히는 문에 낄뻔 한 승객이 민원 남깁니다. 밤 12시 25분경 어정풍림아파트정류장 하차(동백이마트행) 승객 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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